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올해는 우승 꿈 깔끔하게 포기하는게 맞을듯.,.

작성자 : djjoonseok작성일 : 2025-05-28 21:34:58조회 : 390

수비가 10창 났는데... 무슨수로 우승을 하겠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