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JOIN
CLUB SONG
구단소개
클럽소개
기억록
서포터즈
마스코트
스폰서
선수단
프로
유소년소개
U18
U15
U12
매치센터
경기일정/결과
순위
하이라이트
사진
기록실
뉴스
공지사항
경기 리뷰/프리뷰
구단소식
사회공헌 활동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푸른파도
맴버십라운지
다운로드
경기티켓
맴버십 회원
입장권 예매
스타디움투어 예매
원정버스 신청
UH MALL
김현석을 이겨라
쇼핑몰
축구교실
울산 HD FC 아카데미
LOGIN
JOIN
CLUB SONG
클럽소개
기억록
서포터즈
마스코트
스폰서
프로
유소년소개
U18
U15
U12
경기일정/결과
순위
하이라이트
사진
기록실
공지사항
경기 리뷰/프리뷰
구단소식
사회공헌 활동
자유게시판
푸른파도
맴버십라운지
다운로드
맴버십 회원
입장권 예매
스타디움투어 예매
원정버스 신청
UH MALL
김현석을 이겨라
쇼핑몰
울산 HD FC 아카데미
자유게시판
푸른파도
맴버십라운지
다운로드
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너거가 이상한거 주워온 업보를 왜 우리가 스트레스 받아야하냐
작성자 :
mallow10
작성일 :
2025-05-27 14:44:18
조회 :
421
애초에 강원팬들도 왜 쟤를 델꼬가냐고 의문을 가진거
너거가 난리피워서 델꼬온건데 너거가 책임지고 처분해라
루빅손이 지금 수비고 공격이고 땜뺑해주는포지션이 얼만데
잘하는선수를 내보낼려하노
안쓰는 선수를 쳐 내보내라
너거 업보니깐 위약금이든뭐든 알아서 쳐하고 루빅손잡아라
이적시장때마다 팬들힘들게하지마라 진짜
진짜 루빅손나가면 울산손절합니다
진짜 루빅손 방출하면
댓글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