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너거가 이상한거 주워온 업보를 왜 우리가 스트레스 받아야하냐

작성자 : mallow10작성일 : 2025-05-27 14:44:18조회 : 421


애초에 강원팬들도 왜 쟤를 델꼬가냐고 의문을 가진거
너거가 난리피워서 델꼬온건데 너거가 책임지고 처분해라

루빅손이 지금 수비고 공격이고 땜뺑해주는포지션이 얼만데
잘하는선수를 내보낼려하노

안쓰는 선수를 쳐 내보내라
너거 업보니깐 위약금이든뭐든 알아서 쳐하고 루빅손잡아라

이적시장때마다 팬들힘들게하지마라 진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