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힘을내라 울산!!

작성자 : metallover작성일 : 2025-05-26 15:44:17조회 : 310

국민학교 시절 남목에서 공설운동장까지 경기가 있는날이면 그 어린 꼬맹이가 혼자서 버스타를 타고 축구를 보러 다녔었죠

어느덧 그 혼자가 지금은 셋이되어  울산 HD 축구단과 함께 울고 웃었습니다.

때로는 승리의 기쁨에 환호했고, 때로는 아쉬운 순간에도 그라운드를 묵묵히 지켜봤습니다.

하지만 단 한 순간도 감독님과 선수들을 향한 믿음을 잃은 적은 없습니다.


축구는 단순한 스포츠가 아니라, 우리의 열정과 꿈이 담긴 이야기입니다. 그리고 그 중심에는 항상 울산 HD가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저는 변함없이 감독님과 선수들을 믿고 응원할 것입니다. 언제나처럼, 우리는 하나의 팀이며, 하나의 가족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