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aplausos)2014.03.27 11:22:37
ㅋ
(skhpkt)2013.07.05 19:17:03
멋있습니다.!!
(kan5781)2013.07.03 23:06:15
곽태휘 선수 멋집니다
(anjrhdyd)2013.07.03 19:17:11
곽태휘 선수 화이팅!!!
(lifesailor)2013.07.03 15:47:11
기사도 정말 좋네요. 우리 팀 분위기야 좋은 것은 이미 알고 있었지만 곽 선수를 통해 들으니 또 뿌듯해지네요. 잘 읽었습니다!
임정규(limjk0714)2013.07.03 15:29:07
오 ~~~~~ 멋진데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