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aplausos)2014.03.27 11:19:58
ㅋ
(kan5781)2013.07.03 09:00:18
직관을 갈수없는 사항에서 아쉽습니다
(jihyun)2013.07.03 02:20:31
외지에 나와있는 팬 입장에서는, 강원, 전북과 같은 구단 자체중계나, 수원 등과 같이 축구팬을 섭외해서 인터넷중계를 하는 모습이 부럽네요.
울산의 마케팅 등이 많이 나아지기는 했지만, 이런 부분을 배려해주는 모습으로까지 발전한다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mooni10)2013.07.03 00:45:36
못오시는 분들에게는 아쉽겠어요ㅠㅠ
(kyh1714)2013.07.02 20:16:06
영상자료 남길수없으니 아쉬워요. 구단에서 자체적으로 중계좀해주시지 Ubc 중계종종하더니 올시즌은 없네요!
(elmundo)2013.07.02 19:41:22
멀어서 가지도 못하고...중계를 안해서 볼수없으니 진짜 아쉽네요.
이승철(unicorns2004)2013.07.02 11:14:24
직접 가서 보는 수밖에 없네요ㅜ
(fcstar)2013.07.02 11:13:44
직관 가야죠 ㅋ
임정규(limjk0714)2013.07.02 10:41:55
아쉬워요 ㅠㅠㅠㅠ
(anjrhdyd)2013.07.02 10:03:25
아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