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전남 중계

작성자 : kan5781작성일 : 2013-07-02 09:03:31조회 : 951

질문 게시판을 보니 이번 전남전은 중계가 없다네요 아쉽습니다

댓글

기본이미지

1등급 (aplausos)2014.03.27 11:19:58

기본이미지

1등급 (kan5781)2013.07.03 09:00:18

직관을 갈수없는 사항에서 아쉽습니다

기본이미지

1등급 (jihyun)2013.07.03 02:20:31

외지에 나와있는 팬 입장에서는, 강원, 전북과 같은 구단 자체중계나, 수원 등과 같이 축구팬을 섭외해서 인터넷중계를 하는 모습이 부럽네요.
울산의 마케팅 등이 많이 나아지기는 했지만, 이런 부분을 배려해주는 모습으로까지 발전한다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기본이미지

1등급 (mooni10)2013.07.03 00:45:36

못오시는 분들에게는 아쉽겠어요ㅠㅠ

기본이미지

1등급 (kyh1714)2013.07.02 20:16:06

영상자료 남길수없으니 아쉬워요. 구단에서 자체적으로 중계좀해주시지 Ubc 중계종종하더니 올시즌은 없네요!

기본이미지

1등급 (elmundo)2013.07.02 19:41:22

멀어서 가지도 못하고...중계를 안해서 볼수없으니 진짜 아쉽네요.

기본이미지

15등급 이승철(unicorns2004)2013.07.02 11:14:24

직접 가서 보는 수밖에 없네요ㅜ

기본이미지

1등급 (fcstar)2013.07.02 11:13:44

직관 가야죠 ㅋ

작성자이미지

18등급 임정규(limjk0714)2013.07.02 10:41:55

아쉬워요 ㅠㅠㅠㅠ

기본이미지

1등급 (anjrhdyd)2013.07.02 10:03:25

아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