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aplausos)2014.03.27 11:19:32
ㅋ
(anjrhdyd)2013.07.02 10:46:23
박용지 선수 전남전이 박용지 데이인 만큼 좋은 활약 기대할게요.^^
박용지 선수 화이팅!!!
(smwoo07)2013.07.02 09:49:43
박용지데이로 열리는만큼 꼭 골도 넣고 승리도 하길...
(anjrhdyd)2013.07.02 09:33:00
전남전 준비 잘해서 이겼으면 좋겠네요.^^
울산현대 화이팅!!!
이승철(unicorns2004)2013.07.02 02:02:03
무엇보다 부상 조심!
(hannah1)2013.07.02 01:09:00
서울전만큼은 아니지만 많은 관중들이 와주셨으면 좋겠어요ㅋㅋㅋ
임정규(limjk0714)2013.07.01 22:18:48
준비 잘 해서 꼭 이겻음 좋겟네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