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전남전

작성자 : anjrhdyd작성일 : 2013-07-01 10:15:02조회 : 917

전남전 준비 잘해서 이겼으면 좋겠네요.^^


울산현대 화이팅!!!

댓글

기본이미지

1등급 (aplausos)2014.03.27 11:19:16

기본이미지

15등급 이승철(unicorns2004)2013.07.02 11:16:01

꼭 이겨서 1위로 올라섰으면 좋겠네요~

기본이미지

1등급 (anjrhdyd)2013.07.02 10:01:40

박용지 선수 전남전이 박용지 데이인 만큼 좋은 활약 기대할게요.^^
박용지 선수 화이팅!!!

기본이미지

1등급 (hannah1)2013.07.02 01:09:47

전남도 잡고 이제는 1위로 ㄱㄱㄱㄱ

기본이미지

1등급 (kan5781)2013.07.01 12:24:31

이참에 연승으로 갔으면 합니다

작성자이미지

18등급 임정규(limjk0714)2013.07.01 10:19:50

꼭 이겨서 승점 3점을 땃으면 좋겟습니다 .... 울산 홧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