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경기 보러가야지

작성자 : a7x8d9작성일 : 2012-03-10 14:54:04조회 : 754

비오면안되는데

댓글

기본이미지

1등급 (jujuoo)2012.03.11 08:51:54

그러게요....

작성자이미지

12등급 윤찬미(ycm1011)2012.03.10 23:09:12

누군지는 모르겠지만 다들 문수구장에 앉아 열심히 응원하면서 계시겠죠.
화이팅!!!

기본이미지

1등급 (rlrkd)2012.03.10 20:20:05

저도감니다!!

기본이미지

1등급 (promise14014)2012.03.10 19:15:12

저도가요ㅎㅎ

기본이미지

1등급 (ntjb)2012.03.10 19:09:59

이변이 없는 한 꼭 갑니다.

기본이미지

1등급 (kdh0830)2012.03.10 18:52:57

저도 보러 갑니다.~

기본이미지

1등급 (ooooo00o)2012.03.10 14:58:37

저도 가요~~`

기본이미지

1등급 (a7x8d9)2012.03.10 14:55:41

ㅎㅎ

기본이미지

1등급 (seh9343)2012.03.10 14:54:56

저도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