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작성자 추천 등록일 조회
8433 울산경기는 좋은 수행이 되죠.  [2] 1등급--- 2 2014-08-04 1,254
8432 [재업] 프런트 비난합니다.  [4] 1등급--- 6 2014-08-04 1,383
8431 감독님 아직도 선수들한테 쌍욕하실까요???  [4] 1등급--- 1 2014-08-04 1,316
8430 내분까지 일으키는 감독은 필요없다  [6] 9등급김도형 2 2014-08-04 1,512
8429 울산 프론트의 의리 인맥축구 (정몽준 의원한테 프론트들 오퍼넣어야함)  [3] 1등급--- 1 2014-08-04 1,241
8428 지난시즌 맨유를 보는듯...  [2] 1등급탈퇴회원 3 2014-08-04 1,259
8427 조감독과 에이전트간 리베이트 뒷거래 조사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고는 선수 물갈이 직후 이렇게 팀이 순식간에 무너질 수 없습니다.  [2] 1등급--- 2 2014-08-04 1,384
8426 과연 언제???  [6] 1등급--- 1 2014-08-04 1,304
8425 사퇴해라!!!!!!!!!!!!!!!!  [5] 9등급황성빈 3 2014-08-04 1,286
8424 네이버 기사에 조민국감독 뚝심인가 고집인가..  [4] 1등급--- 2 2014-08-04 1,2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