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작성자 추천 등록일 조회
1004 선수들 최선을 다해 열심히했는데 준풀레이오프에서 탈락해서 너무아쉬워요   1등급--- 0 2007-10-28 830
1003 내년시즌 내내 오늘경기처럼내용,마케팅,홍보  [4] 1등급--- 0 2007-10-28 820
1002 아이파크팬.......  [1] 1등급--- 0 2007-10-28 846
1001 울산 선수들수고하셨습니다   1등급--- 0 2007-10-28 779
1000 내년시즌에 바라는것   1등급--- 0 2007-10-28 761
999 2007 의 아쉬움   1등급--- 0 2007-10-28 773
998 [제안] 단체티켓은 서포터석으로 배정하는게~~~  [1] 1등급--- 0 2007-10-28 767
997 데닐손, UAE행 유력...사우디행 가능성도   1등급--- 0 2007-10-27 775
996 김영광은 징계받았는데, 서포터는 죄가 없나   1등급--- 0 2007-10-27 800
995 울산--포항 같은 경상도네요   1등급--- 0 2007-10-27 7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