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작성자 추천 등록일 조회
1634 전북현대-내일 현대차 직원 1천명 무료입장 예정  [3] 1등급--- 0 2008-11-25 1,014
1633 경기력과 관중의 부재....  [2] 1등급--- 0 2008-11-25 879
1632 관중없다고 구단탓하시는 분들에게 ~~  [9] 1등급--- 0 2008-11-24 1,104
1631 포항은 시장,시의장 등 2천명이 목이 터져라 응원하는데,,울산시장은  [2] 1등급--- 0 2008-11-24 1,002
1630 감독님~~~  [1] 1등급--- 0 2008-11-24 832
1629 정말 포항이 부럽다~  [1] 1등급--- 0 2008-11-24 1,012
1628 레알마드리드, 인터밀란의 공통점.....   1등급--- 0 2008-11-23 771
1627 마케팅 아예 포기했나요? 전북전부터 제대로  [1] 1등급--- 0 2008-11-23 948
1626 수요일날하는 전북전에서 수험표들고가면 무료입장되나요??  [1] 1등급--- 0 2008-11-23 833
1625 이제 성적으로만 무작정 관중들을 불러오기란 힘들것 같습니다. 네티즌반응中  [3] 1등급--- 0 2008-11-23 9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