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 번호 | 제목 | 작성자 | 추천 | 등록일 | 조회 |
|---|---|---|---|---|---|
| 16652 | 서포터즈 쌩까고 진상 아줌마 편 들어주는 저능한 프런트 | 정현수 |
0 | 2026-05-06 | 509 |
| 16651 | 개멍청한 축알못 프런트 홈 이점을 지들 스스로 버리자고 하네 개빡대가리들 | 정현수 |
0 | 2026-05-06 | 264 |
| 16650 | 구단 ㅂㅅ인증합니까? | 황성빈 |
0 | 2026-05-05 | 369 |
| 16649 | 처참한경기력 그래도 광주덕에 꼴찌는 안할듯 | 김성식 |
0 | 2026-05-05 | 192 |
| 16648 | 일어나서 응원하는 사람이 많으면 스탠딩 확대를 해야지 | 최성민 |
0 | 2026-05-05 | 319 |
| 16647 | S석에서 일어선다고 퇴장한다는 구단아 피아식별좀 해라 | 이학진 |
0 | 2026-05-05 | 340 |
| 16646 | 와 응원한다고 퇴장? | 박상준 |
0 | 2026-05-05 | 299 |
| 16645 | S석에 응원 안 하는 사람들을 못오게 해야지 | 김진섭 |
0 | 2026-05-05 | 244 |
| 16644 | 응원도 안하는데 꾸역꾸역 s석 오는 애들 | 김준엽 |
0 | 2026-05-05 | 280 |
| 16643 | 언제부터 S석이 시야방해 된다고 퇴장조치하는 좌석이 되었습니까? | 고승현 |
0 | 2026-05-05 | 246 |